CEO의 윤리경영

윤리경영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고객만족, 성과도출, 가치지향 그리고 윤리!

동해시 시설관리공단이 윤리경영 선도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윤리경영은 복지국가 진입을 위한 청렴문화 확산(국격제고)과 기업의 지속가능성과 책임성, 건전성, 안정성을 확보하는데 있습니다.

윤리적 책임을 다함으로써 이해관계자(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함께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기업을 경영함과 윤리를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모든 업무 활동의 기준을 윤리규범에 맞추어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으로 구성원들과 함께 하는 경영이며, 공단을 둘러싸고 있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영이라 생각합니다.

국가 경영전략 또한 청렴문화 확산을 통하여 청렴을 의무화하고 이를 생활화하며, 기업경영의 투명성을 높여 '국가청렴도'를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충·부패문제의 해결과 예방은 문제가 발생한 것은 '현장 속에 답이 있다'는 인식하에 현장 속으로 다가가서 해법을 찾고자 적극 노력할 것이며, 조직구성원이 함께하면서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가 지향하는 바와 같이 갈 수 있는 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자율적 경영참여로 윤리경영의 토대를 마련하고, 윤리경영 실현을 위하여 '나눔 경영, 깨끗한 경영, 신뢰받는 경영'을 구축하여 도덕성 확보로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 동해시 시설관리공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따른 지속가능 경영, 경제적 책임, 법적책임, 윤리적 책임, 자선적 책임을 통하여 품격있는 공단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이사장 김진동

본래 문서로 돌아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