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2026년 시민모니터단 모집 공고
2026-05-12
작성자 기획감사팀 조회수 143

 모집공고 (2026-30)

2026년 시민모니터단 모집 공고

 

동해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고객님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설의 환경 및 고객응대 서비스에 대한 모니터링을 해주실 2026년 시민모니터단을 다음과 같이 모집 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2026512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1. 모집인원 :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제8기 시민모니터단 5

2. 모집기간 : 2026. 5. 12. ~ 2026. 5. 24.

3. 활동기간 : 20266월 위촉일 ~ 2026. 12. 31.

4. 활동내용 : 운영시설에 대한 서비스 점검 및 발전방향 의견 제시 등

간담회 및 서비스 점검 활동에 대한 소정의 보상 제공

5. 지원자격

- 동해시시설관리공단에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있는 시민이용고객

6. 접수방법 : 담당자 이메일(whsong@dhsisul.org)송부 및 팩스(033-532-3835)

7. 제출서류 : 시민모니터단 위원 지원서, 개인정보수집이용 동의서

8. 결과발표 : 선정자 개별 통보

9. 모집문의 : 기획감사팀(033-539-3534) 평일(~금요일),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