Á¦¸ñ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CCM) µµÀÔ ¼±Æ÷ |
|||
---|---|---|---|
ÀÛ¼ºÀÚ | Àü·«±âȹÆÀ | ÀÛ¼ºÀÏ | 2019/06/05 |
Á¶È¸¼ö | 5425 | ||
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CCM) µµÀÔ ¼±Æ÷
¡à µ¿Çؽýü³°ü¸®°ø´Ü(ÀÌ»çÀå Àå´öÀÏ)¿¡¼´Â 6¿ù 5ÀÏ °í°´ ÁöÇâÀû °æ¿µ¹®È È®»êÀ» À§ÇØ ¼ÒºñÀÚÁ߽ɰ濵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µµÀÔ ¼±Æ÷½ÄÀ» °³ÃÖÇÏ¿´´Ù. ¡à À̳¯ ¼±Æ÷½Ä¿¡¼´Â “°í°´Çູ°ú »ó»ýÀ» À§ÇÑ ¿¸°°ø´Ü” ºñÀüÀ» ´Þ¼ºÇϰíÀÚ ÇÏ´Â ÀÇÁö¸¦ ´ã¾Æ ¼ÒºñÀÚÁ߽ɰ濵(CCM) È®¸³ ‧ ½ÇõÀ» À§ÇÑ ÃÖ°í°í°´Ã¥ÀÓÀÚ(Chief Consumer Officer)·Î ÀÌÁ¾±¸ º»ºÎÀåÀ» ÀÓ¸íÇÏ¿´À¸¸ç, ¡à °ø´ÜÀÇ °¢ ºÎ¼¿¡¼ °í°´ Á᫐ °æ¿µ ¹®È¸¦ ÀüÆÄÇÏ°í ¼ºñ½ºÇ°ÁúÀ» °ü¸®ÇÏ´Â CCM¸®´õ(8¸í)ÀÇ À§Ã˽ÄÀ» ÁøÇàÇÏ¿´´Ù. ¡à Àå´öÀÏ ÀÌ»çÀåÀº “°í°´ Ä£ÈÀûÀÎ ½Ã½ºÅÛ ±¸ÃàÁ¤ºñ¸¦ ÅëÇÑ ´ë³»¿Ü °æÀï·ÂÀ» °ÈÇÏ°í °í°´ ±ÇÀÍÁõÁø ³ë·ÂÀ» À§ÇØ ÀÓÁ÷¿ø ¸ðµÎ°¡ ÇϳªµÈ ¸¶À½À¸·Î ¼ÒºñÀÚÁ߽ɰ濵 ½ÇõÀ» ÅëÇÑ °í°´°¨µ¿ ¼ºñ½º ½ÇÇö¿¡ Áß¿äÇÑ °è±â°¡ µÉ °ÍÀÌ´Ù“¶ó°í ¸»Çß´Ù. ¡à 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 ½ÇõÀÇÁö ´ë¿ÜÀû Ç¥¸íÀ» À§ÇØ ±Ý³âµµ CCM ÀÎÁõÀ» Ãëµæ ÇÒ °èȹÀ̸ç, CCM ÀÎÁõÁ¦µµ´Â °øÁ¤°Å·¡À§¿øÈ¸¿¡¼ ÁÖ°üÇϰí Çѱ¹¼ÒºñÀÚ¿ø¿¡¼ ÀÎÁõÇÏ´Â °ø½Å·Â ÀÖ´Â ÀÎÁõÁ¦µµÀÌ´Ù. |
|||
÷ºÎÆÄÀÏ | ÷ºÎÆÄÀϾøÀ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