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í°´¿¡°Ô´Â ¸¸Á·À», °æ¿µ¿¡¼­´Â Çõ½ÅÀ», °ø´Ü°¡Á·Àº È­ÇÕÀ»

È«º¸»çÇ× °Ô½Ã¹° ³»¿ë

Á¦¸ñ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CCM) µµÀÔ ¼±Æ÷

ÀÛ¼ºÀÚ Àü·«±âȹÆÀ ÀÛ¼ºÀÏ 2019/06/05
Á¶È¸¼ö 5425

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CCM) µµÀÔ ¼±Æ÷

  


¡à µ¿Çؽýü³°ü¸®°ø´Ü(ÀÌ»çÀå Àå´öÀÏ)¿¡¼­´Â 6¿ù 5ÀÏ °í°´ ÁöÇâÀû °æ¿µ¹®È­ È®»êÀ» À§ÇØ ¼ÒºñÀÚÁ߽ɰ濵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µµÀÔ ¼±Æ÷½ÄÀ» °³ÃÖÇÏ¿´´Ù.

 

¡à À̳¯ ¼±Æ÷½Ä¿¡¼­´Â “°í°´Çູ°ú »ó»ýÀ» À§ÇÑ ¿­¸°°ø´Ü” ºñÀüÀ» ´Þ¼ºÇϰíÀÚ ÇÏ´Â ÀÇÁö¸¦ ´ã¾Æ ¼ÒºñÀÚÁ߽ɰ濵(CCM) È®¸³ ‧ ½ÇõÀ» À§ÇÑ ÃÖ°í°í°´Ã¥ÀÓÀÚ(Chief Consumer Officer)·Î ÀÌÁ¾±¸ º»ºÎÀåÀ» ÀÓ¸íÇÏ¿´À¸¸ç,

 

¡à °ø´ÜÀÇ °¢ ºÎ¼­¿¡¼­ °í°´ Á᫐ °æ¿µ ¹®È­¸¦ ÀüÆÄÇÏ°í ¼­ºñ½ºÇ°ÁúÀ» °ü¸®ÇÏ´Â CCM¸®´õ(8¸í)ÀÇ À§Ã˽ÄÀ» ÁøÇàÇÏ¿´´Ù.

 

¡à Àå´öÀÏ ÀÌ»çÀåÀº “°í°´ ģȭÀûÀÎ ½Ã½ºÅÛ ±¸ÃàÁ¤ºñ¸¦ ÅëÇÑ ´ë³»¿Ü °æÀï·ÂÀ» °­È­ÇÏ°í °í°´ ±ÇÀÍÁõÁø ³ë·ÂÀ» À§ÇØ ÀÓÁ÷¿ø ¸ðµÎ°¡ ÇϳªµÈ ¸¶À½À¸·Î ¼ÒºñÀÚÁ߽ɰ濵 ½ÇõÀ» ÅëÇÑ °í°´°¨µ¿ ¼­ºñ½º ½ÇÇö¿¡ Áß¿äÇÑ °è±â°¡ µÉ °ÍÀÌ´Ù“¶ó°í ¸»Çß´Ù.

 

¡à µ¿Çؽýü³°ü¸®°ø´Ü ¼ÒºñÀÚÁ߽ɰ濵 ½ÇõÀÇÁö ´ë¿ÜÀû Ç¥¸íÀ» À§ÇØ ±Ý³âµµ CCM ÀÎÁõÀ» Ãëµæ ÇÒ °èȹÀ̸ç, CCM ÀÎÁõÁ¦µµ´Â °øÁ¤°Å·¡À§¿øÈ¸¿¡¼­ ÁÖ°üÇϰí Çѱ¹¼ÒºñÀÚ¿ø¿¡¼­ ÀÎÁõÇÏ´Â °ø½Å·Â ÀÖ´Â ÀÎÁõÁ¦µµÀÌ´Ù.


÷ºÎÆÄÀÏ Ã·ºÎÆÄÀϾøÀ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