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만족을, 경영에서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화합

홍보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창립8주년기념행사 및 시장초청 친절특강

작성자 사이트매니저 작성일 2009/03/02
조회수 8775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창립8주년기념행사 및 시장초청 친절특강 관련 이미지(시장님특강1.jpg)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창립8주년기념행사 및 시장초청 친절특강 관련 이미지(공단기관표창2.JPG)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강태근)에서는 지난 3월2일 (월) 11:00 근로자복지회관에서 공단창립 8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날 공단창립 8주년을 기념해 공단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시민3명에 대해 감사패를 수여 하고, 공단 유공직원에 대해서도 시상을 실시하는 등 8주년을 자축하는 행사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행사는 공단이 2008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우수기관선정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수상을 비롯해, 강태근 이사장은 지방공기업 CEO 경영대상을 수상하는 등 공단창립이래 최대의 성과를 달성했던 해로 길이 기억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었다.
 

공단에서는 창립행사와 관련, 김학기 동해시장을 초청, 최근 경영변화에 따른 공단인의 자세와 더 나은 서비스로 손님맞이를 주제로 전직원 친절특강을 실시하여, 시정에 대한 이해와 공단의 역할과 책임을 다시 한번 주지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공단에서는 전년도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2008년도 공단이 최우수공단으로 선정되는 등, 직원들의 사기가 충천해 있는 만큼 금년도도 친절서비스 및 경영관리 전분야에 혁신을 통해 전년도이상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90여 직원이 전원이 합심하여 노력키로 하였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시장님특강1.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공단기관표창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