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만족을, 경영에서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화합

홍보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근로자종합복지회관 수영장 다음달 1일 재개관

작성자 복지회관팀 작성일 2019/02/28
조회수 5768

[ 근로자종합복지회관 수영장 다음달 1일 재개관]

- 2019. 3. 1.(금) / 수영장 천장 보강 및 샤워장 등 리모델링 완료

    

□ 동해시시설관리공단(근로자종합복지회관)은 수영장 시설 환경개선공사를 위한 53일간의 공사를 마치고 오는 3월 1일 재개관 한다.

 

□ 근로자종합복지회관은 330백만원을 들여 지난 1월 7일부터 수영장 천장 전면교체 및 샤워장·화장실 리모델링, 탈의실 바닥장판 교체 등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환경개선공사를 실시했으며,

 

□ 임시휴관 기간(1.7.~2.28.)에 대해서는 월 회원 이용기간 자동연장을 통해 시민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 또한 수영연맹 간담회 개최를 통한 이용고객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차량 문콕 사고 예방을 위한 주차면 규격 확대와 사회적 약자 배려를 위한 장애인 주차면 등을 확대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했다.

 

□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장덕일 이사장은 “오랜 휴관기관동안 불편을 감수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 유지관리는 물론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수영장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6시~오후8시, 토요일 오전6시~오후7시, 일요일·공휴일은 오전7시~오후5시 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문의는 근로자종합복지회관(033-539-3720)으로 하면 된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