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만족을, 경영에서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화합

홍보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지역사회 나눔 실천하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8/12/27
조회수 5558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이 연말연시 다양한 봉사활동과 시민장학금 기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힘차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12. 7.(금) 공단 한울타리 봉사단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내 저소득가구 등 어려운 이웃 20가구에게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배달하여 사랑과 온정을 전했다.

 

□ 김장김치는 모두 120포기(240kg)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한 배추와 지역 전통시장에서 각종 부재료를 구입하였으며, 구입비용은 봉사단원들의 정기적 납부회비를 통해 조달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였다.

 

□ 또한, 사회적 기탁사업의 일환으로 공단 임직원들의 성금으로 모금된 500만원(누적1,980만원)을 12.10.(월)일에 향토인재 양성을 위한 시민장학금으로 동해시민장학회에 기탁할 예정이다.

 

□ 공단에서는 이와 함께 올 한해 동안 연탄배달(나눔)행사, 헌혈행사, 요양병원 봉사, 희망디딤돌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을 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하고 있으며 매년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장덕일 이사장은 “공단직원들의 사랑과 온정을 담은 꾸준한 봉사활동과 성금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나눔과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실현의 시민공기업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