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는 만족을, 경영에서는 혁신을, 공단가족은 화합

홍보사항 게시물 내용

제목CS 전문강사 초청 직무교육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15/04/14
조회수 8593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CS 전문강사 초청 직무교육 관련 이미지(크기변환_IMG_8207.JPG)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CS 전문강사 초청 직무교육 관련 이미지(크기변환_IMG_8211.JPG)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CS 전문강사 초청 직무교육 관련 이미지(크기변환_IMG_8217.JPG)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3월 2일 망상컨벤션센터 대회의실에서 공단창립 14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공단 경영활성화 및 발전 재도약 다짐을 위한 전 직원 대상 리더십 강화, 고객감동 커뮤니케이션, 직장내 소통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한국인재경영교육원 이인화 강사를 초청해 Social Changes, 고객만족이란?, 디스크를 통한 셀프리더십 및 대화법, 행동경향별 커뮤니케이션 방법 등을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었다.

 

특히, 사업장별 고객들의 다양한 서비스 기대와 요구를 인지하고 민원 응대력을 향상시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직원 서비스 마인드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일조하는 계기가 되었다.

한편, 공단 관계자는 주기적인 외부 직무 분야별 전문가 및 내부교육 등을 통해 시민과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크기변환_IMG_8207.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크기변환_IMG_8211.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크기변환_IMG_8217.JPG